“하루 한잔, 허리가 6인치 줄었습니다” – ‘이것’먹고 변비 탈출했더니 23kg가 빠졌다는 한의학 최고의 변비치료약 만드는 방법

현대인들에게 많이 나타나는 질병 중 하나는 바로 변비입니다. 변비가 심해지면 체내 많은 기관에도 영향을 미쳐 매우 좋지 않습니다.

오늘은 이 고민거리인 변비도 탈출하고, 체중 감량과 허리 사이즈를 줄일 수 있는 초간단 비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렇게 성공한 사람이 알려주는 실 후기를 담았으니, 참고해보시면 건강에도 좋고 다이어트도 되는 효과를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변비 탈출 + 다이어트

현대인들은 앉아있는 시간이 과거보다 길어지다 보니 많은 성인병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현대인들의 큰 고민거리는 다이어트와 변비입니다.

변비는 배변활동을 제대로 못하는 것인데, 이렇게 배변이 되지 않으면 장 내에 음식물이 쌓이고 더러운 장이 병을 만들기도 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하루 한 번 쾌변에 성공하고 나서 6개월간 23kg을 감량하며, 허리사이즈가 32인치에서 26인치로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미국에서 오랫동안 생활을 했고, 자연스럽게 외식이나 인스턴트식품을 먹을 기회가 많았습니다. 변비가 심해졌고, 혈변도 보았다고 하는데요. 주인공은 ‘이걸’먹고 나서 변비도 해결하고 살도 빠졌다고 합니다.

생활 꿀팁 정보

👉 3분만에 어깨 통증 사라지는 지압법
👉 침수차 자차 보험 처리가 되나요?
👉 주차장 문콕 100% 보상받는 방법
👉 초간단 창틀청소 방법



변비 탈출을 위한 식습관 개선 방법

아침 공복에 특별한 주스를 마시면 됩니다. 주스를 마시고 40분~1시간 정도는 공복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고 말하는데요. 이렇게 하시면 배변활동이 개선됩니다.

변비탈출을 돕는 기적의 레시피

변비 탈출 주스를 만드는 재료를 소개합니다. 바로 사과와 바나나, 사과식초입니다. 여기까지는 예상하시는 분들이 많으셨을 겁니다.

하지만 지금 소개해드리는 이 가루가 가장 중요한 재료입니다. 예상하지 못하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바로 차전자피 가루입니다.

차전자피란?

차전자피는 질경이과에 속하는데, 껍질의 80% 이상이 식이섬유라서 대변 이동을 증가시키고 변비를 개선하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미국에서는 병원에서 변비환자들에게 차전자피가 들어간 식품을 처방해주기도 합니다. 하지만 차전자피가루를 그냥 물에 타 먹으면 맛이 없어서 오래 먹을수가 없습니다.

한방에서는 비뇨기과 질환을 치료하는 약재로도 실제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소변이 잘 안나올 떄 사용한다고 합니다.

“4월 19일 ‘이날’은 꼭 ‘이것’만 하세요!” – 이 날에 먹는 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진짜 돈복이 찾아옵니다!

4월 19일 ‘이날’ ‘이것’만 하세요! 4월 19일은 고대로부터 전해지는 특별한 의미를 지닌 날로, 물질적 풍요와 행운을 기원하는 다양한 행사와 의식이 이루어집니다. 이 날은 단순한 날짜를 넘어서, 자연과 인간의 조화를 이루며 재물과 건강을 동시에 기원하는 중요한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자연의 풍요를 기리는 날 4월 19일은 곡우라고 하며 곡우는 벼농사를 시작하는 못자리를 만는 날입니다. 우리 조상님들은 죄인이…

Continue reading

“반지는 꼭 이 손가락에 껴야 재물복을 제대로 받습니다” – 당장 위치를 바꿔야 합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신, 반지 착용을 통해 재운을 끌어당기는 방법에 대해 오늘 다시 한번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반지는 단순한 액세서리가 아니라 재물운을 상징하고, 특정 손가락에 착용함으로써 그 의미와 효과가 배가됩니다. 풍수는 작은것에서부터 내 마음가짐을 의미하니, 작은 것에서부터 하나하나 천천히 풀어나가보세요. 여러분의 소망을 댓글에 적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손가락별 반지 착용의 의미 엄지 손가락: 엄지는 자신감과…

Continue reading

“집에 그림 함부로 걸면 절대 안됩니다” – ‘이것’을 반드시 확인하고 걸어야 집안에 재물운이 가득합니다

집안 장식으로 행운을 부르는 풍수 그림 집안에 걸어두는 그림은 단순한 장식을 넘어서, 긍정적인 기운과 재물을 불러올 수 있는 풍수적 요소로 인식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집안의 인테리어에 한두 점의 그림을 추가하면서, 그 그림이 가져다주는 좋은 기운을 기대하곤 합니다. 그림 각각은 그 구도, 소재, 색상에 따라 특별한 의미를 지니며, 금전, 건강, 사랑, 출세와 같은 다양한 운을 상징할 수…

Continue reading

“화장실 이렇게 썼다면 당장 바꿔야 합니다” – 재벌들은 꼭 지키는 돈을 부르는 화장실을 만드는 2가지 방법 공개!

우리 집 화장실은 과연 괜찮은가? 화장실은 우리 집의 중요한 공간 중 하나입니다. 이곳은 단순히 위생적인 필요를 충족시키는 곳이 아니라, 재물운과 건강운에도 큰 영향을 미치는 공간으로 여겨집니다. 올바르게 관리되지 않을 경우, 부정적인 기운이 집안에 퍼질 수 있으므로 화장실과 욕실 관리에 특별한 주의가 요구됩니다. 화장실 운용의 올바른 방법 화장실에서의 풍수는 각각의 물건들이 어떻게 배치되어 있는지에 따라 그…

Continue reading

“푸바오 당근,사과 앞에 두고 숨어버린…걱정되는 순간..할부지가 입을열었다..

중국에서 새 삶을 시작한 푸바오가 이상행동으로 의심되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국내 팬들의 많은 걱정을 남겼습니다. 푸바오 할부지 강철원 사육사가 입을 열어 이 상황에 대해 설명을 해주었습니다. 함께보시죠. 푸바오 할부지가 ‘이상행동’을 보며 남긴 말… – 이지팁최근 중국으로 반환된 자이언트 판다 푸바오의 이상 행동이 큰 논란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한국의 애버랜드에서 보낸 4년 동안 국민들의 많은 사랑을 … Read…

Continue reading

푸바오 할부지가 ‘이상행동’을 보며 남긴 말…

최근 중국으로 반환된 자이언트 판다 푸바오의 이상 행동이 큰 논란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한국의 애버랜드에서 보낸 4년 동안 국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푸바오는, 중국으로 돌아간 직후부터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과일을 좋아하던 푸바오가 과일을 외면하고 계속해서 앞구르기만 하는 모습이 포착되었는데, 이는 팬들 사이에서도 큰 걱정과 우려를 낳고 있습니다. 푸바오의 변화된 행동, 스트레스의 징후? 중국국가원이…

Continue reading

Title for This Block

Subtitle for This Block

Description for this block. Use this space for describing your block. Any text will do. Description for this block. You can use this space for describing your block.

Title for This Block

Subtitle for This Block

Description for this block. Use this space for describing your block. Any text will do. Description for this block. You can use this space for describing your block.

Leave a Comment